본문 바로가기
On Air 이슈 & 뉴스

김연아 고우림 결혼

by 다크루카 2022. 10. 24.
728x90
728x90

김연아 고우림 부부는 22일 오후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5살 연상 연하인 두 사람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 3년간의 교제 끝에 부부가 됐다.

 

김연아는 10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도하는 손, 하트 이모지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포레스텔라 고우림도 김연아와의 결혼식 소감을 밝혔다.

고우림은 24일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평생 동안 소중히 간직할 뜻 깊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 함께 해주신 분들 그리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의 마음을 받아 행복이 가득한 삶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살겠다"고 인사했다.

피겨여왕 김연아와 포레스텔라 고우림은 3년 열애 끝 지난 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사회는 신동엽이, 축가는 포레스텔라가 맡았다. 축가 역시 고우림과 김연아가 처음 만났던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서 불렀던 '인 울알트라 비타(In Un'altra Vita)'로 알려져 의미를 더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있는 김연아 고우림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아름다운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김연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좋은 사람을 만나 미래를 약속하게 되어 어제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서 예쁘게 결혼식을 올렸다"며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리고 준비 과정에서 도움 주신 많은 분들께도 꼭 감사한 마음 전하고 싶다. 이렇게 큰 축복 받는 만큼 최선을 다해 열심히 잘 살겠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다음은 고우림 글 전문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평생동안 소중히 간직할 뜻 깊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함께 해주신 분들 그리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의 마음을 받아 행복이 가득한 삶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728x90

댓글